이 달의 맛! 2기 2021. 6. 25. 21:19
이 달의 맛! 2기

 

7.20.19 - 8.2.18

 

 배경 

:: 쿠키런 기반 · 디저트 의인화 · 약페어 · 조사, 탈출, 흑막 · 약고어 ::

마녀의 실패작으로서 버려진 디저트들이 곧 셧다운될 냉장고를 탈출하는 이야기.

개중에는 마녀의 간택을 받아 다른 디저트들의 태엽을 뜯어오라는 명령을 받은 아이들도 섞여있는데...

하 귀엽네

 

 캐릭터 

 

이름 : 셰바

디저트: 셰이브 아이스 (당연)

외관나이 : 19세

이능력 : 빙결

성격: 단순, 둔감, 그러나 때로는 어른스러운

 

다양한 색상과 맛의 시럽을 들고다니며 기분따라 머리에 뿌린다. 대충 털면 다시 백발로 돌아오는 얼음머리 (이것때문에 캐를 짰다)

보기보다 예민한 성정이나 책임감을 회피하려 부러 바보같은 웃음을 두른다.

어쨌든 대외적으로는 긍정충 of 긍정충.

나중에는 패알못이라는 설정도 넣어주었다. (전신을 볼때마다 눈을 감게 되기 때문)

 

 로그 일부 

이후 앤캐가 될 딸기탕후루와의 첫 로그...

'

다른 캐들 열심히 귀여워하면서 놀았다

 

이후 시리 진입

생애 첫 시리 투혼

 

...그리고 사망.

태엽이 뜯겨 시한부처럼 마지막 순간을 즐기고 모두에게 인사까지 남긴 후에야 냉장고를 떴다.

 

사망인장

 

 애프터 

 

우리 깜찍한 딸기탕후루 보구가세요.

커플명은 셰조셰랍니다 > link

조슈아가 나중에 190넘게 큰다고 했었는데................

 

 

첫 위치대화, 첫 멘고, 첫 앤관...

즐길 것 다 즐겼던 러닝이었다

가림캐+바보햇살캐에 대한 애정이 무럭무럭 솟아났으며

...조사커를 정말정말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여전히.. 이달맛 조사만큼 재밌었던 조사커뮤를 만나지 못했다) 수정함 만났음 ^^

 

이달맛... 3기 아직도 존버중이야...

 

COMMENT